경북일간뉴스

LG전자 구미지부 노동조합, LG전자 경영지원팀 사랑의쌀 전달식

나눌수록 더욱 커지는 이웃사랑

경북일간뉴스 | 기사입력 2010/12/27 [15:30]

LG전자 구미지부 노동조합, LG전자 경영지원팀 사랑의쌀 전달식

나눌수록 더욱 커지는 이웃사랑

경북일간뉴스 | 입력 : 2010/12/27 [15:30]
(경북일간뉴스)= 상모사곡동(동장 이성칠)에서는 지난 24일(금) LG전자 노동조합 구미지부(지부장 서성묵), LG전자 경영지원팀(팀장 주종명)과 홀몸어르신 및 소년소녀가정 62세대가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개최했다.

경북일간뉴스

이 날 행사는 LG전자 노동조합 구미지부와 LG전자 경영지원팀에서 동절기 소외계층의 후원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쌀10kg 248포(496만원상당)가 후원품으로 기증되어 관내 홀몸어르신 및 소년소녀가정 62세대에 세대당 쌀10kg/4포씩 전달될 예정이다.

서성묵 지부장은 “겨울철 추위가 지독할수록 어려운 이웃들이 느끼는 추위는 더할 것이라며 직원들의 작은 후원으로 어려운 이웃들의 얼어붙은 마음을 녹일 수 있다면 그걸로 행복하다”며 후원의 보람을 나타냈다.

경북일간뉴스

주종명 경영지원팀장은 “우리가 가진 것을 조금이라도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회와 여건이 된다며 지속적인 사랑을 실천하고 싶다”고 했다. 

이 날 참석한 어느 홀몸어르신은 “가족조차 도움을 주지 않는 세상에 얼굴도 모르는 자신을 위해 직접 쌀을 전달해주니 너무 감사드린다”며 “아마 이 쌀로 지은 밥은 꿀맛일 것”이라며 함박웃음을 지으셨다.

이성칠 상모사곡동장은 후원의 손길에 깊은 감사를 드렸으며 오늘의 선한 실천이 사랑의 릴레이가 되어 소외계층이 없는 모두가 행복한 상모사곡동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당부했다.

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많이 본 기사
광고
광고